반응형

 

 

<박보영>혹시 너무 어둡고 긴 밤을 보내고 계신 분이 있다면 

지치지 말고 끝까지 잘 버티셔서 아침을 맞이하셨으면 좋겠습니다

 

제가 사실 지금 마음이 굉장히 어지러운 상황인데(ㅠㅠ)

여태 늘 그래왔듯이 그럴수록 더 fm대로 정배를 쳐야한다는 것을 전

31년 살아오며 느꼈고

이창호 9단도 이런 말씀을 하셨더라구요

 

<이창호 9단>위험한 곳에 과감하게 뛰어드는 것만이 용기가 아니다. 

뛰어들고 싶은 유혹이 강렬한 것을 외면하고 묵묵히 나의 길을 가는 것도 용기다. 

순류(順流)에 역류(逆流)를 일으킬 때 즉각 반응하는 것은 어리석다. 

상대가 역류를 일으켰을 때 나의 순류를 유지하는 것은 

상대의 처지에서 보면 역류가 된다. 

그러니 나의 흐름을 흔들림 없이 견지하는 자세야말로 

최고의 방어수단이자 공격수단이 되는 것이다

 

어린시절 고등학생~대학생 땐 제가 멋도 모르고 우울증에 당했지만

이젠 행여나 위기땐 여러분 나봉쓰들과

그동안 쌓아놓은 덕들이 저를 보호해줄 것이라는 생각입니다

 

하나님 아버지..

우리에게 순간의 나쁜 마음이 들지 않게 해주시옵소서

가난하고 어려운 사람들을 가엾게 여기소서..

우리를 악에서 구하소서..

사랑이 가득한 우리 세상을 만들어 주시옵소서 !!

 

늘 건강한 마음 , 밝은 마음이 유지되길..

 

Do what you think would be best for the people you love.

 

반응형
Posted by 라봉봉
,